시험점수가 수직상승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최고관리자 0 2,111


장00 학생
동0 중학교 2학년

과외 수업 전  →  1학기 기말고사 21점에서
과외 수업 후  →  2학년 중간고사 62점까지 변화하였습니다.

코칭과외를 만난건 행운인 인 것 같아요~!!
장00학생은 코칭과외를 통해 1학년 기말고사 성적 21점에서 2학년 중간고사,
성적 62점으로 향상 후 현재에더도 꿈을 이루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코칭과외를 만난 후 장00 학생의 놀라운 변화! 어떻게  목표를 이루었는지
코칭과외가 시작부터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

코칭과외로 많은 변화가 생겼어요~!!

1학년 때는 공부를 안하게 되고 공부를 포기하려고 했었습니다. 하지만 2학년 때 코칭과외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코칭과외 수업을 통해서 진단검사도 받고 전과목 공부를 하고 진로상담도 받으면서 저에게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수업이 끝나면 도서실에서 매일 공부를 하게 되었고, 방과 후 수업이 있는 날에는 끝나고 도서실에서 1분이라도 더 공부하고 집에 갔습니다.

그러다보니 점수는 1학년 기말고사 21점에서 2학년 중간고사에는 62점까지 오르고,  C반에서 B반으로 올라갔습니다.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지금 점수에 만족은 못하지만 자신감이 생겨서, 앞으로 플래너를 더 잘 짜서 더
높은 성적을 받기 위해서 지금 보다 노력하고 높은 점수를 받고 경찰이 되고 싶습니다.


담담 과외선생님의
한마디
워크북과 플래너를 활용하고 코칭 주요 내용을 통해서 공부하고 꿈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1학년 기말고사 때 평균 20~30점을 받았는데 코칭 수업 후 2학년 중간고사 때에는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향해 노력한 결과 전체 과목이 2~3배가 올랐습니다. 정말 대견했습니다.

경찰이라는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장00 학생에게 많은 도움과 응원을 주기 위해 노력 중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