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년별 효과적 영어학습전략

최고관리자 0 498
학년별 효과적 영어학습전략

 공부에도 때가 있다!
시기별 효과적인 영어 학습 전략

 
초등 고학년 영어 전략

 초등 5,6학년이 되면 중등영어를 대비하기 위해 준비해야 하는 시기 입니다.
어학위주가 아닌 입시 영어의 시작이 됩니다.

 중학교 첫 영어 시험에서 기대 이하의 영어 점수를 받고 실망을 하게 되는 이유도 듣기,말하기 위주의
어학영어를 준비했기 때문입니다.

학교별로 선생님들께서 출제 할 때 포인트를 주는 파트, 문법 위주의 서술형 문항들 놓쳐선 안됩니다!

중등 영어 전략

중1부터는 본격적인 입시 영어 입니다.
문법 위주의 변별력 높은 문항들 위주이며,어휘력과 문법을 응용한 영작 서술형이 본격적으로 출제 됩니다

절대평가로 전환된 수능영어 학습의 완성은 중3과 고1 겨울방학까지 탄탄한 실력을 키워야 합니다. 특히 단순암기가 아닌 풍부한 어휘력과 탄탄한 문법실력을 응용한 직독 직해식 쓰기 능력이 절대적입니다.

고등 영어 전략

고등학교 내신영어는 상대평가의 무한 경제 체제 입니다. 고1부터는 많은 분량의 학습량이 요구됩니다.
영어 교과서, 부교재, 모의고사,응용문제, 수능 유형 지문 등 정말 열심히 준비해야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막힘 없는 풍부한 어휘력은 기본으로 고난이도 문항들이 자사고, 특목고에서 많이 출제가 되어지고 있습니다.  결국 초등 고학년부터 중등 준비가 철저하게 이뤄져야 하며, 중등부터는 고등 겨냥한 입시영어의  준비가 이뤄져야 합니다. 
특히 고등 수능 입시 영어의 영역별 어휘력과 수능 어법 실력과 독해력, 영작능력이 중요합니다.

Comments